"시합 훈련 안 힘든가봐" Wbc 룸살롱 논란에 배구선수 김요한이 야구선수에게 한 일침 재조명 < 연예 < 기사본문 원픽뉴스


또 경기 전날과 당일에 출입했다는 의혹에 대해서도 사실이 아니라면서 휴식일과 이동일에만 갔다고 전했다. KBO는 "경위서를 면밀히 검토한 뒤 국가대표 운영 규정에 어긋남이 있는지를 조사해 후속 조치를 결정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했고(144쪽), 노조가 향응을 강요하고(159쪽), 군부대 내에 룸살롱을 운영하고(175쪽) 국세청장이 룸살롱 여주인 계좌에 비자금을 숨기는 일까지 생겼다(183쪽). 2009년 장자연 사건으로 또 한번 문제가 된 연예계의 성상납 사건(195쪽)은 2011년 현재도 진실 공방이 계속되고 있으며 화려한 소문을 낳고 있다. 한국 사회를 이해하고 성찰할 수 있는 또 하나의 키워드로 룸살롱을 선정한 이유다.


다만 음주 시점(경기 전날 및 당일)과 장소(룸살롱)에 대해서는 부인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사태는 30일 유튜브 채널 '세이엔터'의 폭로로 시작됐다. 이 채널은 "WBC에 출전한 프로야구 선수들이 지난 3월 본선 1라운드가 열린 일본 도쿄 아카사카에서 밤새 음주를 했다"고 주장했다. 뒤이어 뉴데일리는 "일부 투수가 첫 경기인 3월 9일 호주전 전날 밤부터 경기 당일 새벽까지 술을 마셨다. 일본전이 열린 10일 밤에도 다음날 새벽까지 술을 마셨다"고 전했다. 앞서 김의겸 의원은 지난 24일 법사위 국감 때 유튜브 채널 '시민언론 더탐사'의 취재 내용을 근거로 "윤석열 대통령과 한동훈 법무부 장관, 법무법인 김앤장 변호사 등이 지난 7월 청담동 술자리에서 머물렀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한 장관은 당시에도 이에 대해 격렬하게 부정하면서 "법무부 장관직을 포함해서 앞으로 어떤 공직이라든지 다 걸겠다"고 반발한 바 있다.


누리꾼들은 '안철수'를 '룸살롱'과 묶어 검색하면 일사천리로 진행되고, '박근혜'나 '이명박'에 '룸살롱'을 붙여 검색하면 청소년 유해 정보를 포함하고 있다고 성인인증을 요구한다,룸살롱도 정화하는 안철수의 힘? 한국야구위원회는 국가대표 선수들의 소집 중 음주 행위에 관한 처벌 규정을 명확하게 정하진 않았다. 겉으로는 한국교회의 타락을 통렬히 비판하고 복음의 회복을 부르짖지만 실상은 그 자신들이 가장 곪아 터진 비리의 온상과도 같은 요소 말입니다.


한동훈 법무부 장관이 국회 법제사법위원회 국정감사 당시 더불어민주당 김의겸 의원이 했던 이른바 '청담동 술자리' 의혹 제기를 민주당 인사들이 두둔하고 있는 상황에 대해, 야당 중진의원의 과거 전력까지 들춰내며 맹비난을 했다. 다만 국가대표 소집 기간에 선수의 음주 행위에 대한 별도의 KBO 규정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KBO 측은 각 구단과 대표팀에 포함됐던 선수들을 대상으로 사실 여부를 파악할 예정이다.


좋은 기사고, 경험 나누는 댓글들도 너무 좋은데 개-좆-아재들이 한데 녹아 있네요. 그들의 진심어린(ㅋㅅㅋ) 말들을 말하는 걸 막지는 않겠지만 얼마나 주제에서 벗어나 있는지는 말하고 싶어요! 다시, “어쩔 수가 없다”는 남성들의 반응에 대해 얘기해 보자. 한국남성들의 그릇된 행동거지를 한국남성들이 바로잡지 않으면 누가 바로잡을 수 있나.


KBO는 같은 날 오후 경위서 관련 중간 발표를 했다. 아카사카의 한 고급 술집을 특정했고, 간판 선발투수, 불펜 투수, 마무리 투수 등 구체적인 보직을 언급했다. 한 매체는 30일 한 유투브 채널 방송의 폭로를 근거로 3명의 투수를 포함, 첫 경기 전날부터 사흘 연속 한국 선수들이 새벽 늦게까지 도쿄 아카사카의 고급 룸살롱에서 음주를 했다고 보도했다. 누가 이 사회에서 남성들이 여성들과 더불어 살 수 있다 하는가. 누가 남성들에게 기회가 열려있다 하며, 여성들과 동등한 대우를 받는다 하는가. 남성의 몸을 술에 곁들이는 한국여성들의 작태가 계속되는 한, 결코 남성과 여성은 동등한 존재가 아니다.


그냥 흘려버리기에는 정황이 너무도 구체적으로 언급됐다. 말하자면 그는 교도소 담장에서 왔다 갔다 하는 사람입니다. 이단으로 보이기도 하고 어떻게 보면 이단보다는 정통과 가까운 것처럼 보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그는 자신의 가르침으로 수많은 사람을 세뇌하는 교주와 큰 차이가 없는 이단임에 분명합니다.


다른 사건의 수사 중에 추가적인 범죄혐의가 드러난다고 해서 모두 수사가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다. 그러다보면 수사의 줄기가 흐트러지기 때문에 아주 중요한 범죄가 아니라면 기록에 남겨두고 본 사건의 흐름대로 수사는 진행된다. 그런 이유로 수사가 진행되지 않은 것일 뿐이지 꼭 혐의가 없기 때문이 아니라는 말이다”라고 설명했다. 기본적으로 1종 유흥업소로 영업 신고가 돼 있다면 불법 소지는 크지 않아 보인다.


새로운 취재기자를 데리고 그 회사 성희롱의 양대산맥 조(좇)실장과 편집국장이 어느 카페에 간다. 카페에 들어가니 여 아르바이트생이 마침 커피를 마시고 있었던 듯. 커피를 달라며 여 아르바이트생에게 주문하던 조(좇)실장은 '그냥 네 입술이 닿았던거 줘라'하며 킥킥 거렸고, 국장은 '네 입에 들어갔다 나온거면 더 좋고'하며 한층 고난도의 성희롱적 발언을 구사했다고. 하루는 조(좇)실장의 카니발을 얻어 타고 디자인 실로 향하는데 차를 타는 동료 언니와 나에게 차비는 안주느냐며 너스레를 떨었다. 우리는 뭔말인가 서로 얼굴만 쳐다보는데 그 자가 그러더군. '김xx(텔런트)는 마티즈 태워줘도 볼에 뽀뽀해주는데...' 한마디 할까 하다가 아예 암말도 안하고 창밖만 조용히 응시했다.


한국야구위원회와 구단이 사실 확인 중인 가운데 사실이라면 큰 파문이 예상된다. 유흥업소가 발달해 있는 일본의 경우, 우리나라의 룸살롱과 주로 비교되는 곳은 캬바쿠라지만 여기는 룸으로 격리되어 있지 않은 트인 공간이다. 그냥 아가씨들과 술 마시면서 대화할 수 있는 공간이다.

dksak opart1 오피시티 오피시티 opart4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